‘베놈’, 10월3일 국내 개봉…공식 시놉시스 공개

입력 2018-09-03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베놈’, 10월3일 국내 개봉…공식 시놉시스 공개

'베놈'이 10월 3일 개봉을 확정 짓고, 공식 시놉시스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앞서 공개한 예고편과 포스터 속 강렬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베놈'이 10월 3일 개봉을 확정과 동시에 마블 역사상 가장 강렬한 빌런 히어로의 등장을 알리는 공식 시놉시스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베놈'은 정의로운 기자 ‘에디 브록’이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 후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베놈’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시놉시스는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톰 하디)이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을 쫒던 중 ‘심비오트’와의 만나는 과정을 풀어내, 흥미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예고한다.

더불어, 알 수 없는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을 받게 되면서 또 다른 정체성 ‘베놈’과의 공생을 통해 벌어지는 고뇌와 갈등을 드라마틱하게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그간의 전형적인 히어로 장르가 아닌, 이제껏 볼 수 없던 빌런 히어로 탄생기를 다룬 '베놈'의 이야기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이처럼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과 강렬하고 압도적인 힘을 가진 ‘베놈’의 공생으로 인한 이중적인 매력이 돋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베놈'의 개봉 소식에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식 시놉시스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베놈'은 10월 3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