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살래요’ 한지혜, 가을 부르는 완벽 비주얼 ‘세련美’

입력 2018-09-03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한지혜의 가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3일 오전, 소속사 콘텐츠Y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한지혜가 우아한 가을 여신의 자태를 뽐내며 트렌디한 가을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 것.

공개된 사진 속 한지혜는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의 블라우스와 잔잔한 체크 무늬 팬츠를 매치한 오피스룩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부드러운 누드 컬러의 입술 색이 어우러져 한층 세련미를 자랑한다. 또한 보랏빛 꽃잎이 새겨진 블라우스에 니트 소재의 치마로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키며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 다른 사진 속 한지혜는 진한 카키색 항공 점퍼에 러블리한 레이스 치마를 믹스매치하여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로맨틱룩을 완성했다. 특유의 차분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화보 속 가을 감성을 가득 담아낸 것.

이처럼 한지혜는 페미닌한 오피스룩부터 감성적인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멋스럽게 소화, 가을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바쁘게 돌아가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밝은 에너지를 전파하는가 하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위해 높은 집중력을 발휘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열정적으로 이끌었다는 후문. 언제 어디서든 끊임없이 노력하는 한지혜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알 수 있게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한지혜를 비롯해 유동근, 장미희, 이상우, 박선영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두고 있으며, 오는 8일 저녁 7시 55분에 49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