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사생결단로맨스’ 지현우 향해 냉랭한 이시영, 로맨스 적신호?

입력 2018-09-04 15: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사생결단로맨스’ 지현우 향해 냉랭한 이시영, 로맨스 적신호?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지현우를 향해 원망 어린 눈빛을 발사했다. 병원 로비에서 마주친 두 사람. 이시영은 웃음기 하나 없는 표정으로 냉랭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고 이에 지현우는 흔들림 없이 그녀를 바라보고 있다. ‘주주커플’에게 무슨 일이 생긴걸까.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측은 4일 로맨스에 적신호가 켜진 ‘주주커플’ 한승주(지현우 분)과 주인아(이시영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사생결단 로맨스’ 21-22회에서는 인아에게 과거 자신이 모질었던 이유를 숨기는 승주와 민기(최성민 분)에게 최한성(김흥수 분)의 사망 소식을 듣고 놀라는 인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두 사람에게 변화가 생기는 것은 아닌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공개된 스틸 속 인아가 승주를 원망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병원 로비에서 재회한 두 사람은 무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어서 인아가 승주를 향해 ‘버럭’ 화를 내고 있는 이진경(배슬기 분)의 손을 잡고 말리고 있고 이를 본 최재승(신원호 분)이 승주를 보며 입을 틀어막고 깜짝 놀라고 있어 이들이 어떤 대화를 주고받고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 가운데 승주는 주위에 소란에 동요하지 않고 오직 인아를 향한 강렬한 직진 눈빛을 뿜어내고 있어 과연 인아를 향한 그의 진심은 무엇일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한성의 죽음을 알게 된 인아가 승주에게 달라진 태도를 보일 예정”이라면서 “이에 승주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리고 두 사람은 다시 사랑하게 될 수 있을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오늘(4일) 화요일 밤 10시 23-24회가 방송된다.

사진|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