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까만 밤’ 티저 공개…섹시+매혹적 퍼포먼스

입력 2018-10-01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유, ‘까만 밤’ 티저 공개…섹시+매혹적 퍼포먼스

가수 소유가 고혹적인 ‘까만 밤’의 여왕으로 변신했다.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유의 새로운 솔로앨범 'PART.2 [RE:FRESH]'(리프레시)의 타이틀곡 ‘까만 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는 소유가 몽환적인 분위기 속 붉게 물든 달 앞에서 화려하게 등장해 눈길을 끈다. 소유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맞춰 매혹적인 댄스를 선보여 분위기를 압도한다. 영상 마지막에는 소유가 매력적인 실루엣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또한, 소유만의 섹시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멜로디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소유는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최초로 댄스 음악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그루비룸, 식케이, 피아니스트 김광민 등 유명 프로듀서들과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순백의 드레스와 시크한 슈트룩으로 낮과 밤의 매력을 동시에 담은 앨범 포토는 대중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앞서 소유는 다채로운 음악과 방송 활동을 통해 만능 아티스트로서 매력을 넓혀왔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첫 번째 솔로 앨범 PART.1 [RE:BORN]을 통해 깊은 감성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을 자랑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소유는 해당 앨범을 통해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음악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 소유는 매드클라운, 정기고, 권정열, 백현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콜라보를 진행했고 드라마 OST를 통해 새로운 음악적 세계를 드러내기도 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활약도 눈부시다. '소유X하니의 뷰티뷰'를 비롯해 '서울 메이트', '프로듀스48', '이타카로 가는 길'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쾌하고 소탈한 매력으로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유는 오는 10월 4일 새로운 솔로앨범 PART.2 [RE:FRESH](리프레시)와 수록 타이틀곡 ‘까만 밤’을 발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