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장동건 “다른 건 몰라도 외모 순위는 양보 못해”

입력 2018-10-19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예가중계’ 장동건 “다른 건 몰라도 외모 순위는 양보 못해”

KBS 2TV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미남 배우 장동건과 현빈, 연기 장인 설경구와 소리 없이 강한 신스틸러 엄효섭까지 모두 만나본다.

눈이 즐거운 조합 ‘장동건X현빈’과 더불어 충무로의 떠오르는 배우 조우진, 김의성, 이선빈까지! 5인 5색의 매력을 지닌 배우들과 함께 한다. 장동건이 데뷔 25년 만에 스크린에서 첫 사극 연기를 선보여 한껏 기대를 모으는 이 때! 가장 뜨거운 주제는 배우들이 직접 선정한 ‘창궐’ 팀의 비주얼 순위였다. 장동건은 “다른 건 포기해도 비주얼 순위는 양보 못 한다”고 솔직 발언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배우들이 직접 뽑은 장동건의 ‘비주얼’ 순위는 과연 몇 위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충무로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배우 조우진의 결혼 소감도 들을 수 있을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격 심리 밀당 인터뷰 ‘베테랑’에서는 천의 얼굴을 지닌 배우 엄효섭의 연기 이야기와 함께 한다. 지난 10년 간 연기한 악역만 무려 열댓 번을 맡았던 엄효섭! 그는 ‘베테랑’ 취조실 에서도 선과 악을 넘나드는 천상 배우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때로는 배우로서 진중한 이야기를 들려주는가 하면, 아빠 전문(?) 배우답게 ‘진짜’ 아빠로서 할 수 있는 진솔한 이야기까지 모두 들려 줄 예정이다.

특히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30년 지기 친구로 알려진 배우 조성하와의 전화 연결. 엄효섭과 조성하는 깊은 우정을 뽐낸 반면 절친만이 할 수 있는 비밀을 폭로(?)하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30년 지기 조성하조차 꼭 한번 묻고 싶었던 엄효섭의 과거는 오는 19일 방송에서 전격 공개된다.

최고의 배우들이 총집합한 KBS 2TV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오늘(19일) 밤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