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 12월 연말 콘서트 개최…환상적 크리스마스 예고

입력 2018-10-23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우림, 12월 연말 콘서트 개최…환상적 크리스마스 예고

자우림이 연말 콘서트 ‘자우림 윈터 원더랜드’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자우림의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연말 콘서트 ‘자우림 윈터 원더랜드(Jaurim, Winter Wonderland)’가 오는 12월 24~25일 서울 코엑스홀, 29일 KBS부산홀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자우림은 ‘윈터 원더랜드’라는 공연명에 걸맞은 신비롭고 환상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그로테스크한 분위기의 무대 장치를 준비해 어둡고 몽환적인 환상의 세계에 온 듯한 느낌을 줄 것”이라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파워풀하고 신나는 자우림의 대표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기존 밴드 사운드에 스트링 세션까지 더해져 새롭게 편곡된 어쿠스틱 무대와 크리스마스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캐럴까지 다양한 구성을 통해 자우림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매혹적인 공연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연말 콘서트는 김윤아, 이선규가 출연했던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2’를 시작으로 정규 10집 발매, 단독 콘서트와 각종 페스티벌 출연 등 어느 때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던 자우림이 팬들과 함께 올해를 마무리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연말 콘서트 ‘자우림 윈터 원더랜드’는 오는 12월 24일~25일 서울 코엑스홀과 29일 KBS부산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10월 29일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