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정재용과 결혼’ 아이시어 선아, SNS 흔적 모두 지웠다

입력 2018-11-01 2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이슈] ‘정재용과 결혼’ 아이시어 선아, SNS 흔적 모두 지웠다

DJ DOC 정재용(45)의 19살 연하 예비신부 선아(26)가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1일 정재용과 선아의 교제와 임신 그리고 12월 결혼 소식이 한꺼번에 전해졌다. 정재용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이날 오후 동아닷컴에 “정재용이 12월 1일 서울 강남 모처 웨딩홀에서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정재용의 여자친구 선아는 2016년 데뷔한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으로 현재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정재용과 선아를 연결해준 오작교는 VIKI TV ‘아재쇼’.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은 2년여 교제 끝에 12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신접살림은 김포한강신도시에 차릴 계획. 현재 선아는 임신 9주차인 것으로 알려졌다.

예상치 못한 두 사람의 임신과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의 관심도 쏠렸고 정재용와 선아는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했다. 선아의 출신 그룹인 아이시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팬들은 선아의 인스타그램을 찾아가 축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선아는 돌연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고 기존 게시물을 모두 삭제해 의문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