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내뒤테’ 소지섭-정인성, 웃음꽃 만개한 촬영장 비하인드

입력 2018-11-04 12: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 뒤에 테리우스’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이하 ‘내뒤테’)가 핑크빛 멜로 빛깔을 보여준 소지섭(김본 역)과 정인선(고애린 역)의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 웃음 넘치는 현장이 유쾌한 기운을 전하고 있다.

사진 속에는 고애린(정인선 분)네 고향집에서의 에피소드를 촬영 중인 두 사람의 색다른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진리의 슈트 핏을 보여주고 있는 소지섭과 찰랑이는 긴 생머리로 여성미를 한 층 더 높인 정인선이 이미지 변신을 꾀한 것.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두 배우의 이색 패션(?)이다. 소지섭은 화려한 패턴과 강렬한 색상이 돋보이는 어머님 룩(?)을 소화했다. 귤 한 바구니를 옆구리에 끼고 햇빛 가리기용 모자를 써도 새어나오는 멋짐과 은근한 귀여움은 여성 시청자들의 심박동수를 높인다.

반면에 정인선은 교복 차림으로 나타나 싱그러운 여중생의 모습으로 쑥스러운 듯 미소를 보이고 있다. 진짜 여고생으로 착각하게 만들만큼 완벽한 교복핏이 그녀만의 청순하고 생기발랄한 이미지와 어우러져 시선을 붙잡는다.

소지섭과 정인선은 부쩍 추워진 날씨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활력소 역할을 해내는가 하면 끊임없이 의견을 나누며 남다른 연기 열정을 드러내 현장의 온도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캐릭터의 몰입을 높이는 두 배우의 연기력과 더할 나위없는 호흡까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도 두 사람이 보여줄 환상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대케 한다.

한편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긴장감과 놓칠 수 없는 코믹 포인트로 웃음까지 전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