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CHEER UP’ 뮤비 3억뷰 돌파…5일 컴백 전 겹경사 [공식]

입력 2018-11-05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와이스 ‘CHEER UP’ 뮤비 3억뷰 돌파…5일 컴백 전 겹경사 [공식]

트와이스 '치어 업(CHEER UP)' MV가 유튜브 3억뷰를 돌파했다. 5일 미니 6집 'YES or YES '로 컴백에 앞선 겹경사.

2016년 4월 25일 공개된 트와이스의 '치어 업' MV는 4일 오후 5시 52분께 3억뷰를 넘어섰다.

앞서 트와이스는 9월 17일 'TT' MV로 한국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 4억뷰 돌파, 하루전인 16일에는 '라이키(Likey)'MV로 3억뷰를 넘는 기록을 세웠다. 이어 지난달 11일에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MV가 2억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트와이스는 MV 중 3억뷰 이상 3편, 2억뷰 이상 7편을 보유중이며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최근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르기까지 그간 발표한 9곡 모두 '9연속 1억 뷰 돌파'라는 기록을 수립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늘 오후 6시 미니 6집 'YES or YES' 및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10연속 빅히트 행진'을 노린다.

타이틀곡 'YES or YES'는 트와이스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고백에 답은 오직 ‘YES’라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MV 티저 등을 통해 선보인 멤버들의 역동적인 안무와 신나는 멜로디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트와이스의 첫 번째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 타이틀곡 'Knock Knock'을 만든 심은지가 작사를 맡았고, 리패키지 앨범 ‘Merry & Happy’ 타이틀곡 ‘Heart Shaker'의 작곡가 David Amber와 Andy Love가 작곡을 맡아 타이틀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