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이 컴백 타이틀곡 ‘Not That Type(낫 댓 타입)’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구구단은 5일 0시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Act.5 New Action’ 타이틀곡 ‘Not That Type(낫 댓 타입)’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디데이 준비에 돌입했다.
뮤직 비디오 티저 속 구구단은 타이틀곡 ‘Not That Type(낫 댓 타입)’ 하이라이트 메들리 부분을 배경으로 제각각 변신한 모습을 영상으로 최초 공개했다. 짧은 분량에도 구구단 멤버마다 개성 넘치는 매력에 자유로운 모습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톡톡 튀는 세련된 멜로디에 맞게 당당하고 힘차게 발걸음을 옮기는 구구단 멤버들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멤버 전원이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으로 화면이 전환되면서 멤버별로 강렬하면서도 당당한 모습이 포착됐다. 블랙 컬러를 기반으로 스포티한 룩을 다양하게 소화한 모습에 시크한 표정까지 더해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안긴 것.
솔로, 유닛, 단체로 대형을 변경하면서 편집된 영상으로 역동적이면서도 스피드한 느낌을 선사하며 타이틀곡 ‘Not That Type(낫 댓 타입)’의 곡 분위기를 미리 느끼게 해준다. 특히 한 편의 영화같은 감각적인 영상미를 예고하고 있어 고품격으로 완성된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동화, 영화, 명작 등을 독특한 색채로 재해석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왔던 구구단이 컴백 타이틀곡 ‘Not That Type(낫 댓 타입)’을 통해 당당한 모습과 화려한 비주얼로 남다른 ‘멋쁨’을 표현해 에너지 넘치는 대표 신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구구단은 오는 11월 6일 세 번째 미니 앨범 ‘Act.5 New Action’으로 컴백하며, 12월 1,2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gu9udan 1st concert PLAY’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