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디크런치, 단체 티저 공개…컬러풀 9色 매력

입력 2018-11-05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디크런치, 단체 티저 공개…컬러풀 9色 매력

신인 힙합 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5일 올에스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12일 컴백하는 디크런치(D-CRUNCH)의 단체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그린 조명에 트렌디한 컬러의 머리색과 스트릿해진 패션으로 돌아온 디크런치(D-CRUNCH)의 단체 콘셉트 사진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디크런치(D-CRUNCH)는 앞서 멤버들의 개인 흑백 티저를 공개한 바 있으며, 단체 콘셉트 사진은 그에 상반되는 컬러풀한 이미지로 ‘디크런치는 함께 모였을 때 그들만의 색깔과 소리를 보여줄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겼다.

올에스컴퍼니는 “지난 8월 6일 데뷔 앨범에서는 테크웨어(tech-wear)로 디크런치의 팀워크를 보여줬다면,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서는 디크런치의 컬러풀하고 다양한 색깔의 음악과 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미니앨범은 힙합을 베이스로 다양한 색깔을 담은 4가지의 곡과 퍼포먼스로 더욱 더 단단해진 그들의 팀워크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며, 타이틀곡 ‘Stealer’는 정상을 향한 아홉 명의 슈퍼루키 ‘디크런치’의 당돌하면서 패기 어린 메시지를 담았다.

디크런치는 오는 11월 1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음원이 공개되면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