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SOHEE), ‘허리 업’ 활동 마무리 ‘포스트 섹시퀸 입지 ↑’

입력 2018-11-12 08: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솔로 아티스트 소희가(SOHEE)가 약 4주간의 첫 솔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소희는 지난 11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첫 번째 솔로 싱글 ‘허리 업(Hurry Up)’ 공식 활동을 모두 마쳤다.

이날 방송에서 소희는 이전보다 더 물오른 미모, 청순함과 섹시함을 겸비한 스타일링 등을 앞세워 굿바이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데 성공했다.

지난달 18일 여성듀오 볼빨간사춘기가 작사, 작곡, 피처링까지 참여한 ‘허리 업’을 들고 솔로로 데뷔한 소희는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기존 활동에서 보여준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과는 상반된 섹시미를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꾸준한 트레이닝으로 다져진 소희의 탄탄한 몸매와 매혹적인 퍼포먼스, 무대를 압도하는 눈부신 존재감은 대중의 호평을 이끌어냈고, 이효리, 선미 등의 뒤를 잇는 가요계 포스트 섹시퀸으로서의 잠재력 또한 완벽하게 증명했다.

매 무대마다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화려한 솔로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소희는 “막방까지 열렬한 응원 보내주신 팬분들에게 정말 고맙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더 멋지고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며 첫 솔로 활동 마무리 소감을 전했다.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