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안녕하세요’ 이영자, 강아지 안고 눈물 글썽…왜?

입력 2018-11-12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녕하세요’ 이영자, 강아지 안고 눈물 글썽…왜?

이영자가 강아지를 안고 속상해 한 이유는 무엇일까.

12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가슴에 강아지를 안은 채로 눈물을 글썽거리고 있는 이영자가 모습이 공갠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소개된 ‘불편한 동거’는 전원주택에서 60마리가 넘는 반려동물들과 함께 산다는 50대 남성의 사연이다. 자신의 집은 ‘개판’이라는 고민주인공은 아내가 키우는 개들로 인해 온 집안에 냄새가 가득하고 개 짖는 소리로 고통스럽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고민주인공은 백숙을 끓인다며 아내가 닭 10마리를 사왔을 때도 고기는 개들에게만 돌아갔고, 심지어 개 밥그릇에 음식을 줄 때도 있다며 “내가 개만도 못 하나?”라는 생각도 들어 이제는 지쳤다고 했다.

사연 초반 고민주인공과 아내간 간극은 좁혀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고,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고민주인공 집을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입구에서 고개를 내밀고 있는 개들이 보이자 스튜디오 곳곳에서 “귀여워”라는 소리가 들렸다. 그러나 카메라가 주택 마당을 훑어보자 놀란 표정으로 바뀌기 시작했고, 반려동물들의 주요 거처인 1층을 본 신동엽은 “야~”라고 탄식만 할 뿐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촬영장에는 ‘불편한 동거’사연의 주인공이자 아내의 무한 애정을 받는 강아지 두 마리가 등장했다. 스튜디오를 누비고 다니며 애교를 부리는 강아지의 모습에 “어우~ 우리애기”, “너무 귀여워”라며 곳곳에서 탄성이 흘러 나왔다.

그 중 ‘향기”라는 강아지가 이영자의 품에 안겼고, 고민주인공의 아내는 ‘향기’에 대한 특별한 사연을 소개했다. 이야기를 들은 래퍼 한해는 안타까운 마음에 눈시울이 붉어졌고, 김지혜는 충격을 받은 듯한 표정으로 토끼 눈을 뜨고 두 손으로 입을 가린 채 놀라워했다.

‘향기’는 이영자의 품에서 떨어질 줄 몰랐고 이영자는 울먹거리며 “신동엽씨 진행 좀 해줘 봐요, 속이 너무 상하네요”라고 말해 강아지의 앙증맞은 모습 뒤에 어떤 슬픈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영자가 강아지를 안고 눈물을 글썽이게 된 사연과 그 뒤에 숨겨진 충격과 감동의 이야기를 확인 할 수 있는 ‘안녕하세요’는 12일 11시 10분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