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어클락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전하는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오후 유튜브를 비롯한 세븐어클락의 공식 SNS 채널에 수험생에게 기운을 실어주는 영상이 공개됐다.
세븐어클락은 오는 15일 치러질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맞아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그룹명처럼 '럭키 세븐'의 기운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세븐어클락의 활력 있는 에너지와 함께 수능뿐만 아니라 수능 뒤의 다른 시험과 전형 등의 준비까지 챙기고 있어 실제 수능을 앞둔 고3, 재수-N수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븐어클락은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힘든 수험 생활 포기하지 않고 달려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정말 멋지고 자랑스럽다"라고 진심 어린 응원 메시지와 함께 "저희 세븐어클락이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정답만 쏙쏙 고를 수 있는 행운을 드리겠다"고 행운의 기운을 실어주었다.
세븐어클락은 아이돌픽(idolpick) 10월 5주차 신인픽에서 쟁쟁했던 걸그룹 아이즈원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세븐어클락은 미니 앨범 2집 '#7'의 타이틀곡 'Nothing Better'로 넘치는 청춘의 에너지와 남성미 넘치는 퍼포먼스를 담은 곡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차세대 K-POP을 이끌 글로벌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 포레스트 네트워크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