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바벨’ 출연확정…박시후·장희진과 호흡 [공식입장]

입력 2018-11-14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지훈, ‘바벨’ 출연확정…박시후·장희진과 호흡 [공식입장]

배우 김지훈이 TV CHOSUN 새 드라마 ‘바벨’에서 재벌 3세 태민호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드라마 ‘바벨’은 드라마 ‘화랑’, ‘최고다 이순신’ 등을 연출한 윤성식 감독의 작품으로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을 다룬 미스터리 격정 멜로물이다. 살인사건과 권력의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을 그릴 예정이다.

김지훈은 극 중에서 거산그룹의 재벌 3세로 영민하고 예의 바른 만능 스포츠맨 태민호 역을 맡는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한정원(장희진 역)과 결혼, 재벌 후계자답지 않은 소탈한 모습이지만 후계자 승계 다툼에 휘말리게 된다.

김지훈은 “흡인력 높은 대본에 끌렸고, 무엇보다 드라마 ‘연애 결혼’에서 호흡을 맞췄던 윤성식 감독과 다시 함께 한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정했다. 지금까지와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김지훈은 드라마 ‘왔다! 장보리’, ‘도둑놈 도둑님’과 예능 ‘해피투게더’, ‘크라임씬’ 등에서 활약했고, 최근 드라마 ‘부잣집 아들’ 종영 후 잠깐의 휴식을 마친 뒤 ‘바벨’ 촬영에 나선다.

한편, TV CHOSUN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격정 멜로 드라마 ‘바벨’은 현재 배우 박시후와 장희진이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로, 내년 1월 방영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