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한X스텔라장, 웹드라마 ‘더하고19’ OST 참여…15일 공개

입력 2018-11-14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요한X스텔라장, 웹드라마 ‘더하고19’ OST 참여…15일 공개

싱어송라이터 이요한(OFA)와 스텔라장이 웹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이하 ‘더하고 19’)’ OST를 불렀다.

웹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측은 웹드라마 ‘더하고 19’의 두 번째 OST인 이요한(OFA)의 ‘어떡해(feat.스텔라장)’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전했다.

‘어떡해’는 자꾸 보고 싶고 생각나는 누군가에 대한 설렘을 고스란히 그려낸 곡이다. 솔직하면서도 담담하게 풀어낸 가사에 이요한(OFA)의 부드러운 저음 보이스가 더해져 잔잔한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스텔라장의 목소리가 더해져 곡을 한층 풍성하게 완성했다. 이요한(OFA)의 담백한 감성과 스텔라장의 매력적인 음색이 만나 독보적인 케미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려 한다.

더불어 ‘어떡해’는 이요한(OFA)가 곡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비롯해 악기 연주까지 직접 맡았다. 이요한(OFA)만의 다채로운 색깔을 아낌없이 녹여낸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요한(OFA)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그루브 넘치는 음악, 그리고 뛰어난 연주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지난 8월 발매한 미니앨범 ‘how long can we go?’로 뮤지션으로서 이름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또한, 매력적인 음색과 세련된 감성의 스텔라장은 꾸준한 신곡 발매와 동시에, OST, 방송, 공연 등 다방면에서 잇따른 러브콜을 받고 있는 대세 싱어송라이터다.

‘더하고 19’는 국내 조회 수 1억 4천만뷰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한 웹드라마 ‘에이틴’의 후속작이다. 하지 말라는 것들 투성이인 고등학교에서 19살이자 고3으로서 사는 5명의 청춘 스토리를 그린 ‘10대들의 발칙 로맨스’ 웹드라마로, 네이버 TV TOP 100에서 인기 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높은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더하고 19’는 매주 수, 일 오후 7시에 플레이리스트의 유튜브 채널, V live, 네이버TV, 페이스북에서 송출되며, 두 번째 OST인 이요한(OFA)의 ‘어떡해(feat.스텔라장)’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