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직접 구성한 팝업쇼 성황…팬들과 특급 소통

입력 2018-11-14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채연, 직접 구성한 팝업쇼 성황…팬들과 특급 소통

가수 채연이 지난 12일 오후 서울 강남스퀘어 M스테이지서 열린 컴백 기념 팝업쇼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이번 팝업쇼는 13일 정오 발매된 신곡 ‘봤자야’의 공개를 하루 앞두고 신규 앨범의 홍보 및 팬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자체적으로 행사를 기획하여 진행했다. 그동안 준비되어 있던 무대에 올라서 공연만 펼쳤던 것과는 달리 이번 팝업쇼는 무대 준비 및 행사 진행, 구성 등을 채연이 직접 준비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채연은 ‘흔들려’와 ‘둘이서’ 등 기존 히트곡들과 신규 앨범의 타이틀곡 ‘봤자야’, 직접 작사에 참여해 팬들에게 바치는 발라드 ‘고마워 미안해 사랑해’ 등을 열창했고 팬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통해 여러 선물을 전달하며 소통했다. 마지막으로 추운 날씨에도 끝까지 자리를 지킨 팬들과 하이 터치회를 진행하며 끈끈한 팬사랑을 보여주며 팝업쇼를 마무리했다.

팝업쇼를 마친 채연은 “그동안 팬들에게 항상 받기만 해서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번 무대를 통해 팬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감동이었다. 앞으로도 종종 방송이나 행사가 아닌 본인이 직접 기획하는 무대로 팬들과 가깝게 만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채연은 13일 신곡 ‘봤자야’로 3년 6개월 만에 가수로 컴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차이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