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멈춘 그때’ 김현중·안지현·인교진 “수험생 파이팅, 실력발휘하시길”

입력 2018-11-14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간이 멈춘 그때’ 김현중·안지현·인교진 “수험생 파이팅, 실력발휘하시길”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이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측은 오늘(14일) 공식 SNS를 통해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 그리고 인교진의 수험생 응원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김현중과 안지현, 인교진이 차례로 인사를 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극 중 김선아의 역할을 완벽 소화하며 러블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안지현은 “수험생을 위해 시간을 멈추어 줄 수 있나요?”라고 김현중을 향해 물으며 작품 속 캐릭터와 같이 발랄한 분위기를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작품에서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의 역할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김현중은 “시간을 멈출 수는 없지만 좋은 결과가 나오길 기도하겠다”며 수험생들을 위한 훈훈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신의 사자 ‘명운’ 역할을 맡아 매회마다 강렬한 등장으로 임팩트를 탄생시키고 있는 인교진 또한 “노력하신 만큼 충분한 실력 발휘 하시길 바라겠다”고 말하며 수험생들에게 힘을 북돋아줬다.

이처럼 '시간이 멈추는 그때‘ 의 3인 배우들은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전국 수능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등 진심 어린 격려를 전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뛰어난 영상미와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KBS W '시간이 멈추는 그때' 7회는 오늘(14일) 밤 11시 KBS W에서 방영된다.

사진제공= ㈜비에스픽쳐스 / ㈜보난자픽쳐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