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팬’ 보아 “심사 안 해서 좋아…사심+팬심 담았다”

입력 2018-11-14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팬’ 보아 “심사 안 해서 좋아…사심+팬심 담았다”

‘더 팬’의 팬 마스터 4인방이 출연 계기와 소감을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SBS 사옥에서는 SBS 새 음악 예능 ‘더 팬’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더 팬’의 박성훈 PD와 김영욱 PD 그리고 ‘팬 마스터’ 유희열 이상민 보아 김이나가 참석했다.

유희열은 “음악과 관련된 프로그램으로 인사드리게 돼 기쁘다. 음악에 조예가 깊은 동료들과 함께해 든든하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아는 “오랜만에 SBS에서 ‘K팝스타’ 제작진과 함께 하게 됐다. ‘K팝스타’와는 다른 음악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굉장히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심사를 안 해서 정말 좋다. 팬심에서 우러나오는 심사 아닌 심사를 할 때도 있지만 심사를 하진 않는다. 가창력이 완벽하지 않는데도 그냥 끌릴 때가 있지 않나. 사심을 가득 담아서 방송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상민은 “팬 마스터로 열심히 임하고 있다. 음악을 진정성 있게 들어야 하는 입장이라 마음이 무겁다.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김이나는 “방송 경력에 비해 큰 자리에 앉아서 부담이 크다”면서도 “기분 좋은 긴장감과 쫄깃함을 처음 느끼고 있다. 어떤 느낌인 지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유희열은 “네 팬 마스터의 취향이 확 드러나더라. 아마 서로 플레이리스트도 다를 것이다. 취향이 드러나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더 팬’은 ‘스타가 먼저 알아본 예비 스타들의 팬덤 서바이벌’로 국민들이 루키들의 스타성을 평가하고 우승자를 결정하는 신개념 음악 예능이다. 24일 토요일 밤 6시 25분 첫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