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억개의 별’ 정소민 심장 녹이는 ‘진강앓이’로 설렘지수 UP

입력 2018-11-15 08: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에 출연 중인 정소민이 안방극장에 연애 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정소민은 ‘일억개의 별’에서 매회 열일하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탄탄한 연기력이 더해진 달달한 로맨스가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들었다. 특히 김무영(서인국 분)과의 달콤한 연기 케미를 선보이며 설렘 지수를 높였다.

지난 14일 방송된 ‘일억개의 별’에서 유진강은 김무영의 잃어버렸던 본명을 찾아 함께 기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진강은 김무영의 본명인 강선호를 아련하게 부르며 상처까지 감싸줬다. 외모는 물론 따뜻한 인성까지 갖춘 유진강의 매력은 안방극장을 ‘진강앓이’로 물들기에 충분했다는 반응이다.

또한 오빠 진국(박성웅 분)을 위해 소정(장영남 분)과의 러브라인을 만들며 잔망미 넘치는 매력까지 과시했다.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수많은 감정들을 친근감 있는 분위기로 설득력 있게 표현하며 시청자의 응원과 공감을 샀다.

정소민은 유진강을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하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갈수록 깊어지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디까지 발전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행복과 불안함 거기에 로맨스까지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정소민이 출연 중인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진강 그리고 무영에 맞서는 그녀의 오빠 진국에게 찾아온 충격적 운명의 미스터리 멜로로 매주 수목 밤 9시 3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