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설인아와 가수 김동한, 장대현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소속사 위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인아, 김동한, 장대현의 2019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먼저 배우 설인아는 공개된 영상에서 "벌써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이 다가왔다. 이렇게 추운 날에도 공부하느라 힘드시죠?"라며 "긴장하지 말고 아는 문제가 있으면 시원하게 풀고,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살짝 찍기도 해서 모든 문제들이 철석같이 맞았으면 좋겠다. 체력 관리 잘하셔서 이번 수능 대박 나시길 바란다"라고 유쾌한 응원을 남겼다.
솔로 아티스트 김동한 역시 "작년 수능을 응원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또 응원을 할 수 있어 기쁘다. 1년 동안 열심히 고생하며 공부한 문제들 모두 다 맞았으면 좋겠다. 추운데 감기 걸리지 않게 단단히 챙겨 입어라. 좋은 성적 있길 바란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 그룹 레인즈(RAINZ) 출신 장대현은 "많이 떨리고 긴장되실 텐데 평소처럼만 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으니 밥 잘 챙겨 드시고, 몸 관리 잘했으면 좋겠다. 이번 시험 대박 나기를 저 대현이가 응원하겠다"며 수험생들에게 힘을 북돋았다.
한편,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 중인 설인아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출연해 맹활약을 예고했다.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디나잇(D-NIGH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동한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자랑하고 있으며, 장대현은 지난 13일 개최된 OGN '게임돌림픽' 출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