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복수돌’ 유승호, 초집중 농구 대결…女心 겨냥 페로몬 발산

입력 2018-11-21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복수돌’ 유승호, 초집중 농구 대결…女心 겨냥 페로몬 발산

SBS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가 진한 남성미를 분출하며 농구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른이 돼 학교로 다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고사하고 또다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감성 로맨스.

유승호는 학창시절 누명을 쓰고 쫓겨났으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학교로 복귀하는, 설송고의 ‘이슈 남’ 강복수 역을 맡아, 특유의 로맨틱하면서도 유쾌한 남성미로 올 겨울 시청자의 가슴을 뒤흔들어 놓을 예정이다.

유승호는 이러한 기대를 뒷받침하듯 거침없이 3점슛을 날리는 ‘만능 스포츠맨’의 포스를 발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햇살이 쏟아지는 운동장, 후드 티 위 산뜻하게 농구복을 입은 유승호가 학생들 사이를 종횡무진하며 현란한 드리블과 슛을 선보이는 것.

유승호의 ‘초 집중 농구 대결’ 장면은 지난 10월 20일 인천시 남동구에 위치한 한 고등학교에서 촬영됐다. 유승호는 리허설 전 꼼꼼하게 동선 체크를 마친데 이어 농구 상대와 공을 주고 받으며 몸풀기에 나서는 등 완벽한 농구씬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쌀쌀한 날씨, 장시간 계속되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힘든 기색 전혀 없이 시종일관 눈과 입가에 미소를 함박 지으며 주변 스태프들을 편하게 해주려고 애쓰는 등 현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이어 본 촬영에서는 베테랑답게 남성미 넘치는 강복수로 돌변, 골대에 눈을 떼지 않은 채 상대를 경계하며 드리블하고,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골대 앞에서 슛을 날리는 모습 등으로 역동적인 농구씬을 완벽하게 소화, 스태프들을 감탄시켰다.

사진제공=슈퍼문 픽처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