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집살림’ 김준호, 동거인 누구? 핑크빛 동거생활 펼쳐지나

입력 2018-11-21 16: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집살림’ 김준호, 동거인 누구? 핑크빛 동거생활 펼쳐지나

개그맨 김준호가 환상의 동거인을 만나 미(美)친 케미를 뽐낸다.

공개 코미디부터 유튜브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다재다능한 재능을 보여주는 김준호가 오늘(21일) 방송되는 TV CHOSUN ‘같이 살면 어떨까? 한집살림’(이하 ‘한집살림’) 5회에 첫 등장해 시끌벅적한 동거를 시작할 예정이다.

김준호가 출연하는 ‘한집살림’은 연예계 스타들의 가족 및 선후배, 절친 사이가 살림을 하나로 합쳐 한 집에서 동고동락하는 과정을 담은 신개념 합가 리얼리티 예능이다. 그간 쓸쓸했던 마음을 청산하고 따뜻한 동거생활에 한 발짝 다가선다고.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 속 김준호는 들뜬 마음으로 짐을 챙기고 한밤중에 동거인을 만나러 간다. “형수님한테 가시는 겁니까?”라는 매니저의 말에 김준호는 “가면 맛있는 밥이 기다리고 있겠지”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그의 동거인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된다.

“밥만 잘 먹여주면 된다”는 간단한 동거 조건과 따뜻한 밥상을 원하는 모습에 그동안 쓸쓸하게 혼밥했던 외로운 그가 겹쳐 보여 짠내가 폭발, 그의 웃픈(?) 싱글라이프 청산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집 앞에서 조심스레 초인종을 누르는 김준호 너머로 요리하는 의문의 여성이 등장, 과연 김준호가 바라던 동거인일지 그녀가 김준호의 헛헛한 마음을 달래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준호의 좌충우돌 동거생활은 오늘(21일) 밤 11시 TV CHOSUN ‘같이 살면 어떨까? 한집살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TV CHOSUN ‘같이 살면 어떨까? 한집살림’ 영상 캡처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