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25일 수원 전서 수험생 무료 입장 이벤트

입력 2018-11-23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수원과의 스플릿 4라운드 홈경기에 ‘수고하셨습니다! 수험생 여러분’이라는 콘셉트로 수능 시험으로 지친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15일(목) 수능을 치르느라 수고한 수험생에게는 이번 시즌 마지막 홈경기인 수원전에 무료로 관람할 기회가 주어진다. 2018 수능수험표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일반석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단, 수험생 본인에 한하며 1인 1매 제공된다.

그리고 쌀쌀한 날씨에 경남의 경기를 보러 창원축구센터에 발걸음 하는 관객들에게 각 게이트로 입장 시, 선착순 1000명의 관중에게 핫팩을 제공한다. 또한 수험생만을 위한 경품 추첨을 통해 식사권과 마을기업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된 수험생은 경남FC메가스토어에 방문하여 티켓 확인 후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사전 SNS이벤트로 수험표를 찍은 후 본인 SNS계정에 #경남FC #화이팅 #수험생 #힘내자 해시태그를 작성한 후 게시물을 등록한 후 경남FC 메가스토어에서 확인받은 후 지친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장어와 생강을 수령하면 된다. 단 선착순 지급으로 조기 소진 될수 있다.

한편, 경남은 이날 수원과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창원축구센터에서 펼친다. 경남이 수원을 상대로 승리를 이끌어낼 수 있을지 오는 25일(일) 오후 2시 창원축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