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각시별' 최원영, 여우각시별 운명의 시작을 만든 묵직한 존재감

입력 2018-11-27 0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배우 최원영이 울림 가득한 내레이션과 따뜻한 눈빛 연기로 ‘여우각시별’ 마지막 이야기에 감동을 더했다.

최원영은 SBS ‘여우각시별’에 특별 출연하여 한여름(채수빈 분)의 아버지이자 이수연(이제훈 분)과 특별한 인연을 지닌 한재영 역을 맡아 맹활약했다. 이수연과 한여름을 연결시켜주는 핵심적인 인물로서, 두 사람 사이 얽혀있는 운명적인 이야기를 풀어내며 극을 풍성하게 만들었다.

최원영의 부드러우면서도 다정한 목소리로 완성한 내레이션은 착한 드라마 ‘여우각시별’의 휴먼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수연과 한여름이 우연한 만남을 반복하고 설레는 감정에 빠지는 순간마다 “세상에 우연 같은 건 없어. 인생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지”라는 최원영의 의미심장한 내레이션이 더해지며 두 사람의 운명적인 관계를 예고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여우각시별’ 마지막회에서 한재영이 이수연과 맺은 모든 서사를 풀어내며 극적인 감동을 이끌었다. 한재영은 과거 이수연의 목숨을 구해준 후 그가 장애를 극복할 수 있도록 성심성의의 도움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한재영은 이수연에게 미스터 장(박혁권 분)을 소개하며 이수연이 웨어러블을 착용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게 도왔다.

최원영은 이렇듯 이수연과 한여름이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운명의 연결고리를 쥔 한재영 캐릭터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완성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최원영만의 깊이 있는 목소리로 극의 감동을 높인 것은 물론, 부드러운 눈빛 연기로 휴먼 멜로의 따뜻함을 더하며 특별출연의 좋은 예를 남겼다.

한편, 최원영은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황치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