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 날’ 장도연, 호감 표현한 김영철에게 속마음 고백?

입력 2018-11-27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우먼 장도연이 본인에게 호감을 표현했던 개그맨 김영철과 단 둘이 식사를 하고 김영철에 대한 속마음을 공개한다. VCR로 장도연의 마음을 확인한 김영철의 반응은 과연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7일 방송되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는 김영철이 장도연과 가로수길 고깃집에서 만나 김영철이 지난 방송에서 소원이라고 말한 ‘둘만의 식사’를 한다. 김영철은 식사 중간에 다음을 기약하는 말들을 하기도 하는 등 자신의 마음을 드러낸다.

또, 고기를 먹는 와중에 와인도 함께 마시고, 입에 쌈을 넣어주려고 하는 등 연인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장도연이 이런 상황을 유머러스 하게 받아 치는 모습을 보이자 MC들은 이런 장난스러운 장도연의 행동에 대해 분석한다. 김영철이 싫어서인지, 어느 정도 호감은 있지만 민망해서인지에 대해 의견이 갈린다.

과연 장도연은 식사가 끝난 후 김영철에 대한 속마음을 어떻게 이야기 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도연의 속마음을 VCR로 확인한 김영철은 선배, 오빠 중 무엇으로 남고 싶냐는 질문에 어떤 대답을 할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데프콘과 배순탁은 오토바이를 함께 타고 스테이크를 먹으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간다. 서로에게 선물을 공유하는 등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이자 마치 100일이 채 안 된 연인 같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김영철이 장도연에게 호감을 표시하며 성사된 이들의 달달한 식사자리는 ‘외식하는 날’에서 11월 27일 화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 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