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사랑 찾아 39년”…이사강♥론 결혼→‘비스 출연’→웨딩화보 공개

입력 2019-01-02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이슈] “사랑 찾아 39년”…이사강♥론 결혼→‘비스 출연’→웨딩화보 공개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빅플로 론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해 화제가 된 가운데 직접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이사강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신랑 빅프로 론과 함께한 대기실 인증샷과 스튜디오 인증샷을 게재하면서 “사랑을 찾아 39년. 행복합니다! 비디오스타에 동반 출연도 하고. 신나서 애정표현이 직진으로 나왔지만 ‘이런 부부도 있구나’하고 어여삐 봐주세요”라며 “어떤 힘든 일이 있더라도 서로 바라보며 웃으렵니다. 모두모두 해피뉴이어”라고 ‘비디오스타’ 출연 소감을 밝혔다.


빅플로 론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비디오스타’ 출연 소감을 남겼다. 그는 “이번에 아내와 공식적인 첫 방송 ‘비디오스타’에 나갔습니다. 정말 행복하고 뜻 깊은 방송이었습니다. 우리 부부 행복하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응원해준 모든 분들, 비디오스타, 우리 웨이브 팬들, 멤버들, 회사 식구들과 대표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전했다.

11살 나이 차를 뛰어넘고 오는 27일 결혼을 앞둔 이사강과 론. 두 사람은 이날 방송된 ‘비디오스타’에서 첫 만남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과정, 프러포즈뿐 아니라 결혼서약서와 난자 냉동 권유 에피소드 등을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빅플로 멤버 의진이 이사강 론 결혼과 사랑의 증인으로 등장해 애정에 힘을 보태기도 했다.

‘비디오스타’ 방송 이후 이사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론과 찍은 웨딩 화보도 공개했다. 그는 “내 평생 친구 태환아. 멋진 사진 찍어줘서 고마워. 의진아 현태야 성민아 렉스야 고마워”라며 “친구들아. 내 진짜로 결혼한데이”라고 재치 넘치는 문구를 덧붙였다. 론도 “멋있죠? #이사강 #론 #웨딩촬영”라고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

2017년 4월 지인을 통해 처음 만나 교제를 시작한 이사강과 론은 1년 8개월 교제 끝에 이달 27일 결혼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