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식당’ 지상렬, 왁스에 적극적인 애정공세 ‘본격 사심방송 예고’

입력 2019-01-02 2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청춘식당’ 지상렬이 연초부터 왁스를 향해 뜨거운 애정공세를 보냈다.

UHD전용채널 UMAX(유맥스) ‘청춘식당: 그 때 그 메뉴’ 제작진이 2일 방송을 앞두고 꿀 떨어지는 케미를 발산하는 지상렬과 왁스의 현장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상렬은 왁스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의자를 빼주는 특급 매너를 발휘하는가 하면 이후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내는 등 그동안 어떤 게스트들에게도 해준 적이 없는 적극적인 태도를 드러내고 있다.

그런가하면 이어진 사진 속에는 떠나려는 왁스의 손을 붙잡는 상남자 지상렬의 박력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어 새해 시작부터 설렘 충만한 두 사람의 이색 러브라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날 녹화 내내 왁스를 향한 일편단심을 보여준 지상렬은 “예능프로그램도 하고 싶다”는 왁스에게 “저랑 가상 연애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시겠어요”라는 돌직구를 날려 왁스를 당황스럽게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

결국 현장에 자리한 왁스의 오랜 팬들의 투표로 가상연애프로그램 출연 찬반투표까지 했다고 해 그 결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마지막 사진에서는 왁스의 지시에 따라 MC 지상렬과 차오루가 기묘한 포즈를 취하는 장면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에 대해 ‘청춘식당’ 제작진은 “해당 사진은 겉 보기에는 여성스러운 왁스의 반전 사생활과 연관이 있다”고 귀띔해 대체 그녀의 남다른 취미가 도대체 어떤 것일지 이날 방송에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왁스의 반전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줄 ‘청춘식당: 그때 그 메뉴’ 5회는 2일 오후 8시 리얼 4K UHD 초고화질 채널 UMAX(유맥스)를 통해 방송되며 디지털케이블 VOD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