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팔색조 매력 공개

입력 2019-01-16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연재,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팔색조 매력 공개

손연재가 개인 유튜브 채널을 전격 오픈하며 대중들과의 초밀착 소통을 예고했다.

손연재는 오늘(16일) 낮 12시 브이로그(V-log) 형식으로 운영될 개인 유튜브 채널 ‘yeonjae’s world’를 개설, 인사 영상과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리듬체조 요정의 따뜻한 선배미(美)는 물론, 친근한 일상도 보여줄 예정이라고.

먼저 이날 ‘yeonjae’s world‘에서 공개된 인사 영상 속 손연재는 “저의 개인적인 일상과 리듬체조와 관련된 콘텐츠들을 같이 올리면서 찾아갈 예정이고요. 많은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요”라며 특유의 발랄함이 담긴 모습으로 구독 독려에 나섰다.

또 함께 업로드한 콘텐츠 티저 영상에서는 어린 리듬체조 후배들을 양성하는 선배 손연재의 모습부터 또래 친구들과 소소하게 시간을 보내는 20대 손연재의 리얼한 일상까지 담겨있다고. 앞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그녀의 숨은 매력들을 이곳에서 가감 없이 공개한다고 해 벌써부터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렇듯 손연재는 ‘yeonjae’s world’를 통해 더욱 많은 대중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그녀만의 다채로운 끼를 빛낼 계획이다.

한편, 손연재는 지난 해 ‘짐네스틱스 프로젝트: 워크샵&컴페티션 2018‘를 직접 기획해 리듬체조 유망주를 직접 지도해주는 마스터로 변신했던 바, 올해 역시 다방면의 활동으로 후배양성에도 힘쓸 전망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