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주지훈 “하정우, ‘만두 손’ 출처 밝히라 하더라”

입력 2019-01-25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예가중계’ 주지훈 “하정우, ‘만두 손’ 출처 밝히라 하더라”

오는 25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는 ‘대세 배우’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부터 ‘연기장인’ 정보석, ‘한류 감성 발라더’ 황치열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의 퇴근길 ‘같이 퇴근할래요?’에서는 배우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의 퇴근길을 밀착 취재, 리얼 퇴근길을 전격 공개한다. 무려 10년 만에 KBS에 다시 출연하게 된 주지훈은 스스로 ‘10년만의 금의환향’이라며 기뻐했는가 하면, 그만의 손하트로 유명한 ‘만두 손’ 때문에 선배 하정우에게 ‘출처를 제대로 밝히라(?)는’ 꾸지람을 들었다고 밝혀 관심을 끈다.
그런가하면 배두나는 수시로 커피와 간식을 사비로 쏴 촬영장 분위기를 보다 더 열정적으로 만들어주는 ‘주유소 같은 인물’로 등극했다고. 하지만 정작 촬영 씬이 함께 붙지 않는 류승룡은 하나도 못 얻어먹었다며 아쉬움을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어서 본격 심리 밀당 인터뷰 ‘베테랑’에서는 '주얼리 정'으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온 배우 정보석 만나본다. 아이돌을 방불케 하는, 조각 같은 '만찢남' 시절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보고 또 보고', 지붕뚫고 하이킥의 '보사마', 자이언트 '조필연'에 이르기까지 걸출한 연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 특히 프로파일러로 합류한 모모랜드 주이가 '지붕 뚫고 하이킥' 정보석의 랩을 수준급으로 따라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최근 손수 빨간 속옷을 여러 장 구입, 계속해서 돌려 입는다는 사실이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1월 25일(금) 밤 10시 10분,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쿡앤톡’에서는 ‘대륙스타’ 황치열과 함께한다. 그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중식 요리에 도전! 입맛을 돋우는 ‘쿡방’과 ‘먹방’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12년 만에 나오는 정규앨범을 위해 무려 7키로를 감량했다는 그는 수타면을 직접 만들며 숨겨둔 전완근을 뽐내 근육은 여전히 남성미 뿜뿜하다는 것 을 보여줬다고. 뿐만 아니라 힘들었던 무명시절부터 대륙의 스타가 되기까지의 풀 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