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파리 생제르망] 디 마리아, 2도움 활약… 평점 8.1점

입력 2019-02-13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앙헬 디 마리아.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프랑스 리그앙의 파리 생제르망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물리친 가운데, 앙헬 디 마리아의 활약이 화제다.

파리 생제르망은 13일(이하 한국시각) 오전 5시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18-19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날 파리 생제르망의 승리는 디 마리아의 발끝에서 만들어졌다. 디 마리아는 파리 생제르망이 넣은 2골을 모두 도우며 승리의 일등공신이 됐다.

우선 후반 8분 코너킥 찬스에서 디 마리아가 올린 크로스를 킴펨베가 그대로 밀어 넣었다. 파리 생제르망이 1-0으로 앞서나갔다.

기세가 오른 파리 생제르망은 음바페의 추가골로 또 앞서 나갔다. 후반 14분 이번에도 디 마리아의 크로스를 음바페가 득점으로 연결했다.

다급해진 맨유는 홈에서 영패를 당하지 않기 위해 파상공세를 펼쳤다. 하지만 파리 생제르망의 골문을 열리지 않았다.

결국 이날 경기는 파리 생제르망의 2-0 완승으로 끝났다. 양 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은 오는 3월 7일에 열린다.

경기 후 통계 매체 ‘후스코어드닷컴’은 디 마리아에게 양 팀 통틀어 최고인 평점 8.1점을 부여했다. 디 마리아의 최고 평점 획득은 당연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