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사바하’ 이정재×박정민, ‘컬투쇼’ 출연 확정…촬영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9-02-14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사바하’ 이정재×박정민, ‘컬투쇼’ 출연 확정…촬영 비하인드 공개

영화 <사바하>의 이정재와 박정민이 2월 14일(목)인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신흥 종교 ‘사슴동산’을 쫓는 ‘박목사’ 역의 이정재와 미스터리한 정비공 ‘나한’ 역으로 분한 박정민이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함께 출연해 예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처음으로 라디오에 함께 출연한 이정재와 박정민은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사바하>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사바하>에서 새로운 연기 변신은 물론 첫 호흡을 맞추며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보여줄 이정재와 박정민은 유쾌한 입담을 선보여 <사바하>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를 끌어 올릴 것이다.

이처럼 이정재와 박정민의 다채로운 매력과 <사바하>의 풍성한 이야기는 2월 14일(목)인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