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무한 팬사랑 담은 ‘I Wanna Be’ 발표…소연 피처링 참여 [공식]

입력 2019-02-26 1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샤이니 키, 무한 팬사랑 담은 ‘I Wanna Be’ 발표…소연 피처링 참여 [공식]

그룹 샤이니 키(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I Wanna Be’(아이 워너 비)로 팬들을 향한 무한 사랑을 전한다.

키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 Wanna Be’는 3월 4일 낮 12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기존 정규 1집 수록곡 10곡에 타이틀 곡 ‘I Wanna Be’를 포함해 3곡이 추가된 총 13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I Wanna Be’는 트랩과 UK 개러지 장르를 기반으로 한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언제 어디서든 사랑하는 사람의 곁에 있고 싶다’는 진솔한 마음을 표현, 키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여자)아이들의 래퍼 소연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톡톡 튀는 래핑으로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더불어 키는 최근 성황리에 마친 첫 솔로 콘서트 ‘<THE AGIT> KEY LAND - KEY’(<디 아지트> 키 랜드 - 키)에서 ‘I Wanna Be’의 무대를 선공개, 청량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만큼 더욱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늘(26일) 키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샤이니 계정을 통해 컬러풀한 색감과 키의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키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 Wanna Be’는 3월 4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