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김태희 부부 둘째 임신 경사 “오는 9월 출산 예정”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9-02-26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포츠동아DB

비(정지훈)-김태희 부부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김태희의 소속사인 비에스 컴퍼니는 26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김태희는 최근 둘째를 임신했으며 오는 9월 출산, 두 아이의 엄마가 될 예정이다.

비에스 컴퍼니 측은 “지난 2017년 10월 첫째 딸을 품에 안은 뒤 또 한 번 축복처럼 찾아온 만남에 김태희 씨는 현재 설레고 감사한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임하고 있다”며 “항상 많은 사랑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 생명이 찾아왔음을 축복해 주시고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이하 김태희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태희 씨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입니다.

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은 포근한 날, 김태희 씨에게 찾아온 따뜻하고 기쁜 소식이 있어서 여러분께 전하려 합니다.

김태희 씨가 최근 둘째를 임신, 오는 9월 출산 예정으로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지난 2017년 10월 첫째 딸을 품에 안은 뒤 또 한 번 축복처럼 찾아온 만남에 김태희 씨는 현재 설레고 감사한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항상 많은 사랑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 생명이 찾아왔음을 축복해 주시고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