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4’ 메인 예고편 공개…잊지 못할 모험 선사

입력 2019-03-22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995년 처음 관객과 만난 후 시리즈 총 수익 19억 3,789만 달러를 기록하며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4번째 이야기인 ‘토이 스토리 4’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흥미진진한 모험, 사랑스러운 캐릭터 그리고 가슴 뭉클한 메시지를 던지며 전세계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토이 스토리’ 시리즈. 4편의 제작 소식만으로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토이 스토리 4’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며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토이 스토리 3’ 엔딩에서 ‘우디’와 장난감 친구들의 새로운 주인이 된 ‘보니’가 일회용 포크 숟가락으로 직접 만든 장난감 ‘포키’를 소개하면서 시작한다. ‘보니’에겐 어디를 가든지 꼭 지니고 다닐 만큼 소중한 장난감이지만 한번 쓰면 버려지는 것을 숙명으로 생각하는 일회용 포크 숟가락 ‘포키’는 쓰레기통을 찾아 탈출을 감행하고 ‘보니’의 행복이 최우선인 ‘우디’가 ‘포키’를 그녀에게 데리고 오기 위해 길을 나서며 또 한번의 모험을 예고한다.

한편 ‘토이 스토리 3’에서 만날 수 없어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우디’의 여자친구 ‘보핍’이 깜짝 등장하여 눈길을 끈다. 위기에 빠진 ‘우디’를 구해준 ‘보핍’은 스타일이 확 바뀌고 다이나믹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등장해 영화 속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버즈’, ‘햄’, ‘렉스’, ‘제시’ 등 오랜 친구들은 물론, 외모부터 범상치 않은 ‘개비 개비’, ‘듀크 카붐’, ‘더키’, ‘버니’까지 새로운 친구들이 대거 등장해 기대감을 더한다.

메인 예고편 공개만으로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토이 스토리 4’는 2019년 6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