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실검 1위+‘철파엠’ 출연 소감 “믿보배되고파, 다음에 또 불러주세요”

입력 2019-03-22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혜윤, 실검 1위+‘철파엠’ 출연 소감 “믿보배되고파, 다음에 또 불러주세요”

배우 김혜윤이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 FM' 출연 소감을 전했다.

22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특별초대석에는 JTBC 드라마 'SKY 캐슬'에 출연한 배우 김혜윤이 게스트로 함께 했다.

방송 후 김혜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불러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김혜윤과 김영철은 JTBC 드라마 'SKY 캐슬' 예서로 빙의해 웃음을 선사한다.


김혜윤은 이날 방송을 통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이 소식을 들은 김혜윤은 방송에서 "실검 1위가 처음이다. 내 이름으로 1위 한 적은 없고 '예서 책상'으로 1위한 적은 있다"고 말했다.

연기하고 싶은 캐릭터에 대해선 "안 해본 캐릭터가 너무 많아서 안 해본 캐릭터라면 다 해보고 싶다. 호기심이 많은 편이다. 많이 해보면서 저한테 맞는 걸 찾아보고 싶다"고 답했고 배우로서의 목표로는 "믿고 보는 배우라는 타이틀을 갖고 싶다. '저 배우 나오니까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덧붙여 청취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