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엠카 이어 뮤뱅 ,음중,인가 까지 … ‘칼군무 소년패기’ 이어가

입력 2019-04-27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중독성 있는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를 사로 잡았다.

뉴키드는 지난 26 오후 방송된 KBS 2TV’뮤직뱅크’에서 데뷔곡 ‘뚜에레스(Tu eres)로 파워풀하고 박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지난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 출연을 이어가며 연일 소속사 홈페이지로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홈페이지 서버를 다운 시키며 화제몰이에 성공했다. 실력파 신인 보이그룹 ‘뉴키드’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무대 이후 지난 26일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오늘(27일) MBC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할 예정이다.

뉴키드의 데뷔 앨범은 라틴 감성이 녹아 들어 프리데뷔 앨범 때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소년의 콘셉트로 들으면 들을수록 신나는 중독성 있는 리듬감에 파워풀한 칼군무가 더해져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데뷔 타이틀곡 ‘뚜에레스(Tue res)’는 ‘너를’ 의미하는 스페인어 단어로 파란장미 같은 그녀에게 반한 소년의 풋풋한 사랑 감정을 표현한 로맨스 판타지 곡이다.

한편 7인조 보이그룹 뉴키드(지한솔,진권,윤민,우철 ,휘, 최지안 ,강승찬)는 오늘 MBC ‘음악중심’을 통해 행보를 이어간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