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동한, 콘셉트 소화력 703%…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입력 2019-04-29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김동한, 콘셉트 소화력 703%…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가수 김동한이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앨범 프리뷰 영상과 함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FOCUS(포커스)’를 비롯해 ‘BEBE(베베)’, ‘Make Me So Crazy(메이크 미 소 크레이지)’, ‘매일매일’, ‘IDEA(이데아)’까지 총 5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곡마다 각기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김동한의 콘셉트 영상으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먼저 “난 달라”라는 가사에 김동한의 자신감을 드러낸 ‘BEBE(베베)’는 몽환적인 그의 눈빛으로 첫 시선을 끌었다.

이어 타이틀곡 ‘FOCUS(포커스)’로 전환되자 핑크 슈트를 입은 김동한이 등장했다. 그는 역동적인 퍼포먼스 안에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제스처들로 에너제틱한 느낌을 극대화시켰다. 앞서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보여준 청량함과 강렬한 매력 역시 이 곡에 전부 녹아들었다.

김동한 특유의 관능적인 섹시함이 돋보이는 ‘Make Me So Crazy(메이크 미 소 크레이지)’, 순수하고 따뜻한 영상미로 김동한 표 발라드를 예고한 ‘매일매일’, 한층 더 성숙해진 보컬과 다크 하면서도 고혹적인 비주얼이 담긴 ‘IDEA(이데아)’까지, 김동한은 다섯 트랙 모두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 소화했다.

또 김동한은 이번 앨범 타이틀에 자신의 탄생일 7월 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시간 아침 7시 3분을 정면으로 내세운 만큼 전곡 작사는 물론 퍼포먼스 구성에도 직접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용산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쇼케이스도 개최된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