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콜드, 첫 번째 EP ‘포스트 유스’ 발매 “카더가든×더콰이엇 피처링”

입력 2019-04-29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콜드가 새로운 감성을 안고 돌아온다.

보이콜드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첫 번째 EP 'POST YOUTH'를 발표한다. 아티스트 보이콜드의 이름을 걸고 처음 선보이는 EP인 'POST YOUTH'는 그의 진정성이 가득한 일곱 트랙이 담겼다.

'POST YOUTH’의 타이틀곡 '5(five)'는 보이콜드의 음악적 색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넘버다. 새벽 5시, 낮 5시라는 하루의 끝도 시작도 아닌 시간들에 느낀 몽롱하고 불확실한 감정을 그려냈다. 더 콰이엇의 감각적인 랩과 카더가든의 독보적인 음색 역시 놓쳐서는 안 될 감상 포인트다.

'5(five)'의 공식 뮤직비디오 역시 29일 정오 함께 공개된다.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뉴이스트, 식케이, pH-1, 하온 등과 작업한 실력파 크리에이터 일루민이 연출을 맡았다.

이어지는 트랙에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Umm'과 순수했던 스무 살의 사랑을 노래하는 'Stupid Twenty', 지난해 발표했던 싱글 'YOUTH!'를 비롯해 '라일락', 'Simple', 'Hippie in Seoul' 등이 수록됐다.

이번 EP는 트랙리스트 공개 후, 화려한 피처링 진으로 주목받았다. 타이틀에 참여한 카더가든과 더 콰이엇 뿐 아니라 pH-1, 식케이, Leellamarz, Jamezz 등 대세 아티스트들의 지원 사격으로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보이콜드만의 신선하고 독특한 비트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만남이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보이콜드의 첫 번째 EP 'POST YOUTH'는 29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며, 앨범 구매는 30일부터 가능하다.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