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예요?’ 최영완 “남편 손남목, 여배우와 비밀 채팅” 충격 폭로

입력 2019-04-29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최영완이 “남편 손남목이 한 여배우와 비밀 채팅했다”고 폭로해 스튜디오를 놀라게 한다.

2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인생감정쇼-얼마예요?’에는 ‘결혼 후 본색을 드러낸 배우자’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나눈다. 이날 배우 최영완은 “남편 손남목이 한 여배우와 비밀 채팅방을 만들어서 채팅했다”고 폭로한다. 이어 “채팅 내용 중에는 ‘와이프가 안 자고 있으니 나중에 연락할게’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배신감이 들고 눈물이 쏟아졌다”고 말해 스튜디오는 충격에 빠진다. 이에 손남목은 “아내가 드라마 ‘사랑과 전쟁‘을 하면서 나를 의심하기 시작한 것 같다”고 항변하며 “여자들은 ‘여자의 촉이 맞다’고 생각하는 것이 잘못이다”라고 받아쳐 여성 출연자들의 분노를 산다.

한편, 핸드볼 스타 최현호 아내 홍레나는 “신혼여행을 하고 온 후 일주일 동안 본 남편은 정말 사이코패스 같았다”고 충격 발언한다. 이어 “연애했을 때 좋은 모습만 봤다가 같이 사니까 남편의 본 모습이 드러났다. 최현호는 기분 좋은 날에는 한없이 애교 부리고 신나 하다가 다음날 일어나면 극도로 다운되는 모습을 보인다”고 이야기한다. 이에 출연자들은 “최현호가 혹시 조울증이 아니냐”, “너무 무섭다”는 등 최현호의 다른 모습에 놀란다. 이를 들은 심리학자 김동철은 “최현호의 감정 기복은 평범한 수준인데 받아들이는 홍레나가 예민한 것이다”라고 주장해 여성 출연자들에게 뭇매를 맞는다.

‘결혼 후 본색을 드러낸 배우자’에 얽힌 출연자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는 29일 밤 10시 TV CHOSUN ‘인생감정쇼-얼마예요?’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