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지금 1위는?‘ 카이, 카리스마 벗고 귀여운 훈남 매력

입력 2019-05-03 17: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배우 카이가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이하 ‘지금 1위는?’) 대기실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대기실에 ‘지금 보컬 카이님’이라고 적힌 자신의 이름 앞에서 훈훈한 외모에 달콤한 미소로 여심을 저격한다.

카이의 공식 인스타그램 ‘유어카이’를 통해 3일 저녁 8시30분 MBC ’지금 1위는?’의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녹화 인증샷으로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는 1990년 1위를 휩쓸었던 ‘1위 가수’ 민해경이 '보고싶은 얼굴'에 도전하는 지금 보컬로 뮤지컬계 아이돌 카이를 비롯해 따뜻한 힐링 음악의 대표주자 옥상달빛, 팔색조 매력의 걸그룹 다이아&개성파 래퍼 킬라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톱10 출신의 감성 보컬 한희준, 그리고 두 번째로 ’지금 1위는?’에 도전하는 음색여신 수란까지 대세 실력파 가수들이 출연한다.

한편, 무대와 예능을 넘나드는 배우 카이와 김준수, 도겸(세븐틴)이 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화제를 모은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했던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 할 예정이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월드 프리미어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