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아, MBC ‘구해줘 홈즈’ 강원도 양양 편 코디 출격

입력 2019-05-04 08: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시아, MBC ‘구해줘 홈즈’ 강원도 양양 편 코디 출격

배우 정시아가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격한다.

4일 정시아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정시아가 MBC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MBC ‘구해줘 홈즈’는 연예인 코디 군단이 의뢰인을 대신해 집을 찾아주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숙-박나래 두 팀장을 중심으로 노홍철, 장동민 등 출연진이 나누는 티키티카 입담으로 재미와 실속을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배우 정시아는 강원도 양양 편에 코디로 출연해 네 자녀를 둔 6인 가족을 위한 새로운 집을 찾으러 나설 예정이다.

정시아는 소속사를 통해 “한 가족이 행복하게 살아갈 집을 구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뿌듯하다”며 “아이들이 어느 정도 자라면 전원주택에서 살고 싶은 로망이 있었는데 대리만족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열심히 촬영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정시아는 드라마와 광고, 화보뿐만 아니라 tvN ‘아모르파티’, KBS ‘배틀트립’, MBC ‘복면가왕’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예능감을 뽐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그간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왔던 정시아가 연일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또 한 번 사로잡을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정시아가 출연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는 오는 5일 일요일 밤 10시 3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