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2’ 오늘(4일) 트위치 생방송, 유민상→이미영 예측불가 콘텐츠 예고

입력 2019-05-04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리텔2’ 오늘(4일) 트위치 생방송, 유민상→이미영 예측불가 콘텐츠 예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 이십끼형 대식가 유민상, 모르모트 PD의 댄스 스승 중 한명인 박지우, 국사 영역의 큰별쌤 최태성, 프로미스나인 노지선과 탈모인 들의 신과 같은 미용사 이미영의 등장을 예고했다. 이들은 오늘(4일) 저녁 7시 트위치에서 진행되는 생방송 게스트로 이름만으로도 꿀잼을 기대케 한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오늘(4일) 저녁 7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 mbcmlt4)을 통해 새로운 라인업과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생방송은 개그맨 유민상과 시즌 1에서 모르모트 PD의 댄스 선생으로 활약했던 박지우,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 등 다양한 게스트들이 출격한다. 이들이 어떤 콘텐츠의 방송에 등장할지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제작진의 힌트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인다.

우선 국사계의 큰별쌤 최태성이 '쿡사(쿡방+역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반박불가 대식가이자 이십끼형으로 불리는 유민상과 요리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춰 '노장금'으로 불리는 프로미스나인 노지선과 함께 출연해 한국사와 ‘쿡방’이 결합된 ‘쿡사(쿡방+역사)’를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모은다.

모르모트 PD의 댄스 스승 중 한 명인 박지우는 지난 생방송에서 신개념 눕방과 ‘독설 ASMR’로 하드캐리 한 김수미, 장동민과 팀을 이룬다. 48년 동안 자신이 출연했던 작품 리뷰와 ‘독설 ASMR’이 첨가된 고민 상담을 했던 김수미의 생방송에 박지우가 등장하는 가운데, 이들은 ‘댄스 스포츠’를 결합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솔직하고 강렬한 매력의 김수미와 장동민, 박지우가 함께 춤을 추는 방송은 또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김구라는 ‘성스러운 성교육’을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관심을 이끌었는데, 오늘 생방송은 ‘탈모’가 주제여서 눈길을 모은다. 그는 탈모인의 머리숱 고민을 해결해주는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과 함께할 예정으로, 이들이 생방송에서 어떤 기적(?)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이날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미스터 두들의 통역사 역할과 정유미 반려견 ‘그린이’ 대신 ‘유트리버’로 활약했던 안유진이 이번에는 누구와 찰떡궁합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새로운 출연자들 유민상, 박지우, 최태성,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의 등장이 예고된 가운데, ‘마리텔 V2’는 오늘(4일) ‘마리텔 저택의 막내딸’ 안유진과 지난주에 이어 김구라, 정형돈, 김수미-장동민이 저녁 7시에 트위치 생방송을 시작한다.

다채로운 콘텐츠로 중무장한 출연자들의 생방송 도전기를 통해 신박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출연자들이 협동을 통해 기부금을 모으고 있다.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