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결혼 발표…동갑내기 예비신랑과 6월22일 결혼[전문]

입력 2019-05-10 18: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보라, 결혼 발표…동갑내기 예비신랑과 6월22일 결혼[전문]

개그우먼 신보라가 6월의 신부가 된다.

신보라는 10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저 결혼합니다”라고 말하며 “동갑내기 예비신랑은 저 스스로가 조금은 더 따뜻하고 성숙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배려해주고 응원해주는 그런 사람입니다. 이 사람과 함께 웃고 함께 울며 사랑을 흘려보내는 가정 이루겠습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또 그는 “결혼식은 6월 22일, 한 교회에서 조용히 비공개로 올리려 합니다”라며 “앞으로도 카메라 앞에서, 무대 위에서, 이제는 가정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신보라가 될게요. 미약한 두 사람의 시작을 축복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신보라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신보라입니다.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 끝에 떨리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 전해드려요.

저 결혼합니다.

저의 작은 장점은 크게 봐주고 부족한 부분은 사랑으로 보듬어주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언제나 제게 선한 영향력을 주는 동갑내기 예비신랑은 저 스스로가 조금은 더 따뜻하고 성숙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배려해주고 응원해주는 그런 사람입니다. 이 사람과 함께 웃고 함께 울며 사랑을 흘려보내는 가정 이루겠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결혼식은 6월 22일, 한 교회에서 조용히 비공개로 올리려 합니다. 피드를 통해 소식 접하신 지인분들 미리 한 분, 한 분 인사드리지 못한 점 헤아려주세요. 연락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카메라 앞에서, 무대 위에서, 이제는 가정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신보라가 될게요.
미약한 두 사람의 시작을 축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