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팬’ 임지민, 12일 데뷔곡 ‘놀리지마’ 음원 발표

입력 2019-05-12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SBS ‘더 팬’ 톱3에 오르며 주목받은 화제의 신예 임지민이 12일 데뷔 음반을 발표한다.

임지민은 1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곡 '놀리지마'를 포함한 첫 번째 싱글 앨범 '미니(MINI)'를 전격 발표하고 당찬 데뷔 신고식에 나선다.

음원 발매 전인 지난 11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한발 앞서 방송 활동을 시작한 임지민은 금일 오후,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오르며 또 한번 팬들을 찾는다.

'더 팬' 이후 3개월 여 만에 정식 '솔로' 신인 아티스트로 돌아온 임지민의 데뷔 앨범 '미니'는 10대 소년 임지민이 지닌 끝없는 가능성과 각오를 개성 넘치는 트랙들로 옮긴 신보로 기대를 더한다.

어벤전승, Spirits, 한경수(ARTMATIC) 등 실력파 작곡진들이 다수 참여한 이 음반에는 두 번째 트랙 'Hands Up!'에 임지민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끌어올리는 작업에 힘을 보탰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놀리지마'는 임지민의 소년다운 맑은 음색과 세련된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스타일리시한 댄스 넘버 곡이다. 러브홀릭(Love Holic)'이라는 부제처럼 첫 사랑에 푹 빠진 소년의 떨림을 담고 있는 귀여운 가사와 경쾌한 사운드는 '하이틴 직진남' 임지민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어우러져 강력한 중독성을 전한다.

신보 발표를 앞둔 임지민은 "정말 오랜 시간 바라왔던 데뷔의 꿈을 이렇게 이룰 수 있게 되어 꿈만 같고 기쁘다”며 데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더 팬’을 응원해주신 시청자 분들은 물론 많은 대중들께 좋은 음악과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 하겠다”는 활동 포부 역시 밝혔다.

'더 팬' 화제의 톱3 주역에서 가요계가 주목하는 실력파 남자 솔로 아이돌까지, 2019년 초고속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신예 임지민이 데뷔 음반 '미니'를 통해 또 한번 모두를 놀라게 할 '파워 신인'의 위엄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임지민 첫 싱글앨범 ‘미니(MINI)’와 타이틀 곡 ‘놀리지마’는 12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