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BEE’ 로시, 엄빠미소 유발 귀여움 “다양한 색으로 물들여줘”

입력 2019-05-27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신곡] ‘BEE’ 로시, 엄빠미소 유발 귀여움 “다양한 색으로 물들여줘”

가수 로시(Rothy)'가 오늘(27일) 저녁 6시 미니 2집 '컬러 오브 로시(Color of Rothy)'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BEE'는 로시의 유니크한 음색을 느낄 수 있는 힙합 알앤비 업 템포 곡이다. 아름다운 꽃에 꿀벌이 모여드는 모습을 당돌하면서도 귀엽게 표현했다. 로시는 이번 신곡 'BEE'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서 탄생을 알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로시는 시선을 신경쓰지 않는 자유분방하면서도 귀여운 스물한 살 나이에 딱 맞는 느낌을 표현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한다.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신승훈, 김이나 조합의 감성 힐링송 '어제보다 자랐어', 2009년 발표한 신승훈의 미니앨범 'Love O'Clock'의 수록곡 '온도'를 로시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 '온도', 지난 1월 공개돼 실시간 음원 차트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다 핀 꽃' 등이 수록됐다.

이처럼 로시는 다양한 장르를 담아내며 전천후 뮤지션의 가능성을 보여줬고, 새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로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