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남 “♥이상화와 열애, 너무 행복해 고민”

입력 2019-06-01 16: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빙속여제' 이상화와 열애 중인 강남이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방송인 곽정은, 가수 강남, 우주소녀 보나와 설아 그리고 콩고왕자 조나단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최근 이상화와 뜨거운 열애 사실을 밝힌 강남은 “너무 행복하면 어떻게 해야 되요?”라는 질문으로 우주소녀 보나, 설아를 비롯한 솔로들의 염장을 질렀다.

하지만 이처럼 사랑에 빠져 행복한 강남에게도 이상화와의 알콩달콩한 데이트 도중 곤란했던 적이 있다고. 행복한 커플의 유일한 고민거리가 대체 무엇일지 이날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그런가하면 남녀간의 연애와 부부 고민에 대한 예리한 카운셀링으로 정평난 ’안녕하세요’ 맞춤형 게스트 곽정은의 맹활약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정작 본인은 최근 “이제 연애 안한다”며 연애 은퇴 선언을 해 주위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이에 대해 곽정은은 “조언을 잘하는 역할이어도 실제 내가 사랑할 때는 너무 힘들더라”고 이유를 밝혔지만 신동엽은 “내가 아는 정은이가 이럴리가 없다”면서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아 연애카운셀러 못지 않은 남녀상열지사 전문가 신동엽의 남다른 촉이 맞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밖에도 우주소녀 보나와 설아의 상큼발랄한 써머송 컴백 무대가 팬들과 시청자들의 심쿵지수를 수직 상승시킬 KBS 2TV ‘안녕하세요’ 416회는 오는 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