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김보성 라오스 여행…의리-허세 케미

입력 2019-06-07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우새’ 이상민×김보성 라오스 여행…의리-허세 케미

이상민과 김보성이 라오스 여행을 떠난다.

9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 에서는 ‘의리 형제’ 이상민X김보성이 라오스 여행 중 의리를 지키려다 정신을 잃을 뻔한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등장할 때마다 역대급 ‘의리!’ ‘허세!’ 케미로 웃음 폭탄을 터뜨렸던 상민과 보성이 라오스로 의리 여행을 떠나 모두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이들의 의리 여행은 첫 시작부터 순탄치 않았다.

보성은 라오스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 죽을 고비를 넘겼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심지어 절대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는 보성이 비행기 안에서 상민을 붙잡고 오열까지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다.

그런데, 우여곡절 끝에 무사히 도착한 상민과 보성은 라오스에서 또 한 번의 고비를 겪을 수밖에 없었다. 남다른 소금 사랑으로 소금을 모으기까지 하는 소금 컬렉터 상민이 가고 싶어하던 소금마을. 그곳에 도착한 두 사람은 소금을 마주한 기쁨도 잠시, 소금과 의리를 지키려다 정신을 잃을 뻔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상민은 보성에게 “형님! 눈 돌아가신 거 아니죠?!” 라며 다급히 보성의 상태를 살피기까지 해 과연 극한을 넘나드는 상민과 보성의 라오스 여행 첫 날이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자아냈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