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팝, 100만뷰 임박 웹드 ‘필수연애교양’ OST 발표

입력 2019-06-07 15: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NM]

이팝, 100만뷰 임박 웹드 ‘필수연애교양’ OST 발표

tvN D Story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이 새 OST를 선보인다.

tvN D Story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 측은 두 번째 OST인 이팝(Epop)의 ‘When I'm Falling’를 오는 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현재 ‘필수연애교양’ 네티즌들의 호평 속에서 순항 중이다. 특히 1회의 경우 97만뷰를 넘어서고 100만뷰 돌파까지 노리고 있는 만큼, OST에 대한 기대 역시 커지고 있다.

‘필수연애교양’의 새 OST ‘When I'm Falling’은 깊게 사랑에 빠진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후반부의 스트링이 더욱 감정을 고조시킨다. 앞서 공개된 첫번째 OST ‘저 별, 선물’이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선보였다면, 이번 ‘When I'm falling’은 한층 감성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아 큰 감동을 선사한다.

또 CJ 문화사업 오펜뮤직의 소속 작가이자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남자친구’ OST에 참여한 한재완 작곡가와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OST를 작업한 제인스(Jayins)가 작사, 작곡을 위해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탄생했다. 여기에 이번 ‘필수연애교양’ OST를 통해 대중 앞에 처음으로 나서는 이팝(Epop)이 가창을 맡아 담백한 보컬로 간절한 마음을 더욱 전달시켜준다.

tvN D Story 제작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은 대학교 캠퍼스를 배경으로 ‘연애의 미학’을 듣는 연애에 서툰 새내기 대학생들의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 프로미스나인 장규리, 이달의 소녀 츄, 오세영, 김민철, 크나큰 박서함, 김동규 등이 출연하고 있으며 캠퍼스 청춘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매주 금, 토 오후 6시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선공개되며 tvN D STORY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필수연애교양’의 OST Part 2인 이팝(Epop)의 ‘When I'm Falling’은 8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