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콤비’ 김요한X문성민, 손가락 호두 격파 (ft.평균 키 199cm)

입력 2019-06-16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찰떡콤비’ 김요한X문성민, 손가락 호두 격파 (ft.평균 키 199cm)

배구선수 김요한, 문성민이 ‘손가락 호두 격파’라는 신개념 개인기로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16일 첫 방송되는 JTBC 뉴트로 버라이어티 ‘찰떡콤비’ 1회에서 ‘꽃거인 콤비’로 출격한 예능 새내기 김요한과 문성민은 반전매력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차세대 강호동, 서장훈이 되겠다”며 자신감있게 등장한 두 사람은 우월한 신체조건으로 손가락 호두 격파를 선보여 기선제압에 나섰다. 또한 국내 배구선수 중 123km 서브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문성민은 다른 콤비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스파이크 시범을 보여 모두를 기겁하게 했다. 김요한은 개그계의 ‘운동신경’을 담당하고 있는 이수근의 ‘작은’ 도발을 한 손으로 제압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그러나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자 “피지컬과 운동신경은 자신있다”며 자신만만했던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허당 매력과 몸개그로 끊임없이 반전 웃음을 선사했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예능 신생아 김요한·문성민 콤비의 활약은 16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찰떡콤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